본문 바로가기

My-Story/My-세상만사

블랙수면방/동성애자/코로나확진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랙수면방/동성애자/코로나확진자...이렇게도 역이다니...

코로나 덕분에 참 별의별 세상을 다 알게되네...

코로나가 참 은밀한데를 잘 찾아가는듯... 은밀하다는건 집합력이 강하다는거고 밀집한다는거 같다.

 

[ 블랙수면방 출입안내문구 ]

[ 코로나19 #65 확진자 동선 ]

블랙수면방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남구청이 9일 "4일 00:30~5일 8:30 블랙수면방(강남대로 114길20) 방문자 검체검사 필수"라는 긴급재난문자를 발송했습니다. 이에 블랙수면방의 정체를 두고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블랙수면방은 동성애자들이 찾는 강남의 대표적인 찜질방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문제는 블랙수면방에 대한 소문이 확대, 재생산되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유포돼 불안이 고조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블랙수면방이 동성애자 간 성행위가 일어나는 곳이라는 주장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블랙수면방에 대해 확인된 정보는 현재로서 안양시 확진자와 양평군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것 뿐입니다. 불안을 야기하는 가장 큰 요소는 해당 장소에 방문을 했더라도 이들이 자진해서 신고를 하거나 검체검사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입니다. 동성애자들이 방문하는 장소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선입견과 일부의 비난이 거세지고 있어, 이에 심적 부담감을 느낄 수 있다는 지적입니다.

이 가운데 서울시는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데 따라 강남 소재의 유흥시설 225개소에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