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Story/My-세상만사

농협, ‘함께하는 100년 농협’ 새 비전 선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 좀 변해라. 니들만 먹지말고 울 아부지도 좀 나눠주라.

이제 힘들어서 농사도 못지어서 밭도 팔아부렀지만...ㅠㅠ

이번에 울 엄마 치매보험 알아보는데 농협 치매보험이 좋다고 하데요...

농협께 좋다는 이야기 두번째 들어본다.

의외로 농협통장/카드 쓰는 젊은 사람들 많더라구요. 울 아부지만 쓰시는줄알았는데.....ㅎㅎㅎㅎㅎ

농협 카드 서비스가 좋은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

 

제목만 거창하게 지어놓고 행사만 하지말고...

실질적으로 어떻게 할건지를 발표해라

얼마전 삼성 이재용 사과문 보고도 엄청 까더만... 니들도 맨날 말만 그러잔아

농협이 농업인들 피 빨아먹는건 전국민이 다 아는 사실인데...

 

이성희 회장 “변화와 혁신, ‘함께’일 때 완성”

 


농협이 11일 오전 비전 2025 선포식을 열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새 비전으로 선포한 가운데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열 번째)과 범농협 임직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가 ‘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라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11일 오전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한 ‘비전 2025’ 선포식을 통해서다.

농협은 “시대적 패러다임 변화와 농업·농촌, 그리고 농협을 둘러싼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농업·농촌·농협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고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비전 2025를 수립했다”고 밝혔다.

새 비전인 ‘함께하는 100년 농협’은 농민과 국민, 농촌과 도시, 농축협과 중앙회, 그리고 임직원 모두 협력해 농토피아(農Topia)를 구현하겠다는 의지와 농협의 지난 60년 역사를 토대로 새로운 100년을 열어가고자 하는 원대한 꿈, ‘함께’라는 포용과 상생의 가치를 담았다는 게 농협의 설명이다.

 

농협이 변해야 우리 아부지(농민/농사꾼)분들이 잘먹고 잘살수있을텐데....

쌀좀 사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